[2019년 여름 서울녹색당 현수막 사업] 기후위기에 맞서는 메시지

기후 “위기”라고 불리는 지금에도, 한국의 정치는 위기에 대응하기는커녕 위기를 키우는 사업들을 벌이고 있습니다. 또 동네 곳곳에 그런 활동을 자랑삼아 현수막으로 걸기도 합니다.
서울녹색당은 기후위기의 시대에도 여전히 성장과 개발만을 이야기하는 한국 정치에 균열을 내기 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기자회견과 피케팅, 현수막 게시 등 원외정당이 할 수 있는 일은 많지 않습니다. 하지만 산불을 끄는 벌새의 마음으로 이 위기에 맞서는 목소리를 내고자 합니다. 그래서 2019년 여름 서울녹색당 현수막 게시 사업의 주제는 “기후위기에 맞서는 메시지”로 정했습니다.
누군가에게는 당장의 생존이 걸린 문제, 폭염의 계절이 다가오는 지금, 기후위기에 맞서는 메시지를 보내주세요!

– 기간: 2019년 7월 14일(일요일) 자정까지
– 내용: 기후위기의 심각성을 알리고, 기후위기에 맞서자고 제안하고, 기후위기에 무관심한 기성정치를 비판하는 등 기후위기에 맞서는 모든 메시지
– 목적: 2019년 여름 서울녹색당 현수막 게시 사업(선정된 메시지는 서울 곳곳에 녹색당 현수막으로 게시될 예정입니다)
– 문의: 서울녹색당 사무처 02-392-0307, seoul@kgreens.org

※ 최적의 장소에, 최소한의 수량으로 게시할 예정이며 현수막 재활용 및 소재에 대한 고민도 이어나가도록 하겠습니다.
※ 선정되신 당원님께는 기후위기에 대한 책을 선물로 드립니다.

::메시지 공모 참가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