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청년모임 모임지기 전미경입니다.

하늘이 참 예쁜 계절, 가을이네요. ^_^

지난 청년모임에서 신규원전건설에 대한 이야기를 청년들과 나누다

지난 봄에 했던 탈핵 퍼레이드를 가을에 다시 해보자는 얘기가 나와서 행사를 기획하게 되었어요.

지난 봄, 어린이 대공원과 서면 일대를 걸으면서 즐거웠었거든요.ㅎ

그 때 고리 1호기 폐쇄를 외치고 다녔는데 정말로 2017년 6월 가동중단이 결정되어서 정말 기뻤어요.

그래서 마음 맞는 청년들이 모여서 틈틈이 준비 중입니다.

10월 24일 토요일 오후 3시반부터 5시까지 남포동 일대를 함께 걷는 “탈핵 퍼레이드”를 합니다.

현재 영덕에 신규원전 건설반대를 위해 많은 사람들이 힘을 모으고 있는데요.

부산은 가까운 고리에 핵발전소 이미 여러 개가 있습니다.

고리는 완공된 신고리 3,4호기가 가동되고 신고리 5,6호기까지 추가로 지어지면 핵발전소 밀집도가 세계최대수준이 됩니다.

저도 사실 얼마 전까지 부산 인근에 핵발전소가 몇개가 있는 지도 잘 모르던 사람이었기에

알면 알수록 위험한 핵발전소가 더 늘어나는 걸 마냥 지켜볼 수가 없네요.

많은 사람들이 관심을 갖고 알게 되면 폐쇄가 결정된 고리1호기처럼 고리에 더이상 핵발전소를 짓지 않게 할 수 있다고 믿어요-

심각하고 중요한 문제지만 캠페인은 즐겁고 신나게 해야하니까-!! 녹색당 청년들은 동물들로 변신예정입니다.

곧 할로윈도 다가오니 여러 분장,변장 환영합니다(우리 명절은 아니지만 즐겁지 아니한가-ㅎ).

소품이 없으신 분들은 저희가 동물탈 여분을 챙길테니 오셔서 얘기해주세요~^_^

당원이 아니어도 됩니다. 청년이 아니어도 됩니다. 핵발전소가 늘어나길 원하지 않는 모든 사람들과 함께 하고 싶어요!!

춤추며 노래하며 함께 걸어요~~~주변에 많이 많이 알려주세요!!!

지하철 1호선 남포역 7번출구(롯데백화점 맞은편 광복로 입구)에서 3시 반에 만납니다.

제가 일하는 사람이라 문의는 문자로 주시면 더 좋아요. >.<

문의: 010- 2835-8796 전미경

resourc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