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녹색당 동물권 캠페인단 모집

2016. 10. 25(화) P.M. 7:30

@녹색당사

참가신청▶ https://goo.gl/lvAuWY

 

인간중심사회에서 동물은 약한 생명으로 배제와 차별의 대상이 되고 있습니다. 우리가 먹는 음식에서부터 다양한 생활 방식이 많은 생명들을 위협하고 있는 것이 사실입니다. 서울녹색당은 정책캠페인단을 꾸려 이 현실을 시민들에게 알리고, 당내 동물권 관심자들이 모여 함께 논의하는 일상적 활동의 장을 마련하고자 합니다.

첫 출발은 사무처에서 제안하고자 합니다. 동물이 처한 현실과 인간중심주의가 일으키는 문제를 시민들에게 알리고 문제제기 하기 위해 정당연설회 형식으로 캠페인을 시작해보면 어떨까 합니다. 그리고 이 정당연설회 때 어떤 내용을 담을지 함께 정리하는 시간을 사전에 갖는 것으로 캠페인단의 첫걸음을 내딛어보고자 합니다.

이후 모임 진행은 캠페인이란 큰 틀을 벗어나지 않지만 정당연설회로 국한하지는 않을 것입니다. 모니터링을 진행할 수도 있고, 또 다른 직접행동을 기획해볼 수도 있습니다. 첫 기획을 중심으로 모여서 함께 만들어 가면 좀 더 풍성해질 것으로 기대합니다. 모든 생명의 공생을 위해서, 서울이란 도시와 도시적 삶에 초점을 두고 함께 캠페인을 “꾸준히” 해갈 당원 분들의 참여를 요청 드립니다.

%ec%ba%a0%ed%8e%98%ec%9d%b8%eb%8b%a8%ec%9b%b9%ec%9e%90%eb%b3%b416102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