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당투표는 ‘녹색당’ 세 글자!
비례대표 투표용지의 ‘녹색당’ 세 글자를 알려주세요.

 
서울시장 신지예와 제주도지사 고은영, 
후보들의 외침이 ‘녹색당’ 정당투표로 이어지도록 막판 힘을 모읍시다.

 

선거가 막바지에 이르렀습니다.
사전 투표율이 20%를 넘었고 이틀 후면 유권자의 선택에 따른 미래의 모습이 그려질 것입니다.

 

녹색당의 이번 지방선거 행보는 많은이들의 주목을 받고 있습니다.
제주도에서 자유한국당을 제치고 사이다 TV토론회로 이름을 알린 고은영 후보,
벽보/현수막 훼손과 여러 형태의 백래시에 용기로 맞서 언론의 주목을 받고 있는 신지예 후보,
지역 곳곳에서 녹색당의 공약과 가치를 알리는 32명의 후보들이 바람을 일으키고 있습니다.

 

이 후보들이 몰고 온 녹색 바람으로 ‘정당투표’ 녹색당에 대한 선택까지 밀어야 합니다.
이제 현실을 만드는 것은 우리 몫입니다.

 

본 선거까지 이틀 남았습니다.
남은 이틀 동안 의회 진출을 위해 3가지를 꼭 실천해 주세요.

 

 
1. ‘정당투표 녹색당’ ‘비례대표 투표용지 녹색당’을 한번 더 이야기해 주세요.

 

– 페이스북, 트위터 SNS 계정을 통해 지역구 녹색당 후보를 소개했다면,
   내 지역에 출마한 지역구 후보가 없더라도 ‘정당투표는 녹색당’에 찍어달라는 말을 꼭 남겨주세요.
   특히 서울에서는 국제녹색당과 혼동하지 않도록 ‘녹색당’ 세 글자임을 강조해 주세요.
– 녹색당의 활동을 영상으로 공유하고 싶다면 녹색당 유투브 채널에서 적합한 콘텐츠를 찾아보세요.
– 녹색당 페이스북 페이지녹색당 공식 트위터의 콘텐츠를 공유해도 좋습니다.

 

2. 녹색당이 일으키는 지방선거 돌풍에 발담그는 마지막 하루!

 

– 지난 촛불 광장의 주인공이 되었던 경험만큼이나 이번 지방선거 녹색물결의 경험을 놓치지 마세요!
  피켓을 들고 녹색당을 알리는 일. 내가 속한 지역당에 문의해 퇴근후 선거운동에 동참해 보는건 어떨까요.
  역사를 만드는 주인공이 되는 건 생각보다 쉽습니다. 지역당 전화번호 및 이메일 찾기 

 

3. 녹색당 선거자금 모금에 더 힘을 보태주세요. 

 

– 지금까지 녹색당은 시민의 힘으로 32명의 후보의 기탁금을 내고 공보물 제작과 벽보, 현수막, 선거유세 등 할 수 있는 녹색당이 할 수 있는 모든 사력을 다해 달려왔습니다.
  그러나 선거목표비용이 100%에 도달하지 못하고 있습니다.
  특당비로, 정당후원회로 참여해 주셨다면 지인들의 모금을 독려해 주세요!
  10만원까지 전액세액공제 받을 수 있는 정치후원금을 녹색당에 호흡을 불어넣는데 쓰는 것이 가치있다는 것을 강조하는 건 어떨까요. 이제 전화기 켜고 연락처를 열어보세요!
 지방선거 모금사이트와 모금계좌를 알려주세요!
– 모금 사이트 : https://votegreen.kr/fund
– 정당후원회 계좌 : 우리은행 1005-403-316782 녹색당정당후원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