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존경하고 애정하는 강남·남선·임하 주민 여러분! 시의원 후보 5번 허승규입니다. 내일 6.3 본투표를 앞둔 선거운동 마지막 날에 인사드립니다.
세번째 도전! 준비된 동네일꾼, 5번 허승규입니다. 지난 8년간 두 번의 낙선을 거치면서 주민들과 함께 해왔습니다. 주민 여러분이 저를 키워주셨습니다.
이번에는 허승규에게 일할 기회를, 보답할 기회를 주십시오.
저는 공천권자가 아닌, 지역의 주민들을 바라보고 가겠습니다.
시의원은 강남·남선·임하 주민들과 꾸준히 함께해온 준비된 동네일꾼, 5번 허승규를 선택해주십시오. 이번에는 꼭 일하고 싶습니다. 열심히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존경하고 애정하는 강남·남선·임하 주민 여러분! 시의원 후보 5번 허승규입니다. 내일 6.3 본투표를 앞둔 선거운동 마지막 날에 인사드립니다.
세번째 도전! 준비된 동네일꾼, 5번 허승규입니다. 지난 8년간 두 번의 낙선을 거치면서 주민들과 함께 해왔습니다. 주민 여러분이 저를 키워주셨습니다.
이번에는 허승규에게 일할 기회를, 보답할 기회를 주십시오.
저는 공천권자가 아닌, 지역의 주민들을 바라보고 가겠습니다.
시의원은 강남·남선·임하 주민들과 꾸준히 함께해온 준비된 동네일꾼, 5번 허승규를 선택해주십시오. 이번에는 꼭 일하고 싶습니다. 열심히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