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북상주 무료버스 타고 나들이가자! 🚌 (08/10)

경북녹색당
2025-08-09
조회수 675

2325abf9b6649.jpg

상주 무료버스 타고 나들이가자! 🚌


상주 시내버스가 무료 운영을 시작한지 한 달이 막 넘었습니다. 

버스 타고 나들이 가며 녹색 상주를 이야기해요!

- 통합무임 교통카드를 통해 시내버스를 이용해요.

- <흐르는하마>에서 '초멍'과 함께, 다과를 나누어요.

- 상주녹색당 시내버스 무료화 논평을 함께 읽고, 버스 타기 좋은 상주를 상상해요.


👉 일시: 2025년 8월 10일(일) 오후 1시~

👉 장소: 흐르는하마 (외서면 가곡1길 17)

👉 준비물: 상주시 통합무임 교통카드 (일반 교통카드 가능하나, 버스 요금 청구됨). 함께 나눌 간식


👉 사전 준비와 안내를 위해 꼭 참여 신청 부탁드립니다.

👉 참여신청 및 문의: 010-5855-1763